주식으로 10억 벌기/투자 방법 연구

프로그램 자동매매 - 2020년 11월 13일

Falto 2020. 11. 13. 16:18

프로그램 자동매매 수익율이 항상 (+)를 유지하지만,


수익금 증가 속도가 마음에 들지 않아서


컴퓨터가 어떻게 매매하는가 들여다 보았다.


매수 진입 타이밍은 계획했던 대로 잘하고 있었다.


그런데, 매도 시점에 문제가 있었다.


아래 그림은


영보화학과 동양 이란 종목


매도를 너무 일찍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단타매매가 아니고 충분한 수익을 먹고 나오는 스윙 매매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저렇게 빨리 매도하면 안된다.


황금알 낳는 거위를 거의 만들었다 싶었는데,


겨우 편의점 알바 거위에 불과했다.


조금만 수정하면 황금알이 될 것 같다.


반응형